본문 바로가기

초콜릿

Chocolove 아몬드 & 씨 솔트 다크초콜릿, 37g, 1개

Chocolove 아몬드 & 씨 솔트 다크초콜릿, 37g, 1개
오피스간식/용품 > 과자/초콜릿 > 초콜릿/사탕/젤리 > 초콜릿 > 견과류 초콜릿
리뷰 소개
*다른 분들은 90g 구매할 때 전 38g 구매라 초콜릿 양이 적습니다. 그냥 달기만한 초콜릿보다 맛있습니다. 처음에 배송 받아 봤을때는 너무 작아서 실망했네요.ㅎㅎ 제기 작은 사이즈 제품을 구매한 것도 있지만 너무 작더라고요 근데 막상 들어보면 생각보다 무게감이 있습니다. 얇기만한 한국 초콜릭과 다르게 두툼해요 맛은 약한 짠만이 나는 초콜릿입니다. 초콜릿에 골고루 짠만이 퍼져 있는 것이 아니라 작은 소금 알갱이들이 박혀있어서 그 소금을 먹을때 짠맛이 약하게 느껴집니다. 제가 단맛을 별로 안좋아해서 초콜릿을 자주 안먹고 먹어도 금방 물리고 단맛보단 카카오76같은 씁쓸함을 좋아하는데도 이제품은 이 짠맛 때문에 물리는게 없습니다. 질리지 않게 맛의 균형을 잘 잡아 줍니다. 중간중간에 씹히는 아몬드도 괜찮아요 초콜릿만 있으면 평검한 식감일텐데 아몬드가 있어서 씹을 때마다 재미있는 식감을 줍니다. 아무것도 아닌것같은데 소금과 초콜릿을 같이먹으면 좀 더 중독되는 맛인 것 같습니다. 진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에요 가격이 좀 비싸긴한데 저처럼 90그람말고 37그람으로 구매해서 맛이라도 보시길 추천드려요 전 37그람 구매했다가 90그람으로 구매안한거 후회중입니다. 다음에 또 주문 할 생각있어요.ㅎㅎ 포장도 기본 포장만 이중으로 되어있습니다. 종이 포장과 안에 그 초콜릿 은박지? 같은 것으로 포장 잘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센스있게 지퍼까지채워서 보내주셔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초콜릿이 단단한 편이라 부서짐 없이 와서 더 좋았습니다.

# 현시각기준 가격 : 1850 원

제품 설명

너무 달지 않은 벨기에 다크 초콜릿으로 기름 없이 볶은 아몬드 및 바다 소금으로 만들었습니다. 첫 입에 아삭아삭한 아몬드는 초콜릿의 소용돌이 속에 자기의 맛을 드러냅니다. 바다 소금 결정체들은 지속적으로 달콤한 입맛을 재조정하고 먹으면 또 먹고픈 감질나게 하는 맛을 제공합니다.

전성분

Cocoa liquor, sugar, almonds, cocoa butter, sea salt, soy lecithin, vanilla. May contain traces of milk, wheat, peanuts or other nuts.

보관 방법

13~18도에서 보관하세요.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유통기한: 2020-11-01 이후인 상품
  • 쿠팡상품번호: 2398547 - 35407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